https://naver.me/xn68QR2Y

 

[단독]엔시티 드림 “작년부터 준비한 앨범…용처럼 해외 누빌 것”[SS인터뷰①]

NCT 드림이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n.news.naver.com

 

특히 재민은 “콘서트도 해야죠”라며 “전세계 팬들과 만나는 자리가 많을 거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새로운 월드투어를 예고했다.

 

2024년 ‘갑진년’을 서울가요대상 대상과 함께 시작한 엔시티 드림은 재민, 제노, 해찬, 런쥔까지 무려 네 명의 멤버가 2000년생 용띠로 자신들의 해를 맞았다. 이들은 올해 용처럼 2024년 더 큰 세계무대로 훨훨 날아오를 예정이다.

 

 

https://naver.me/GkklgZdq

 

[단독]엔시티 드림이 엔시티 드림에게 “재민 더 큰 사람 될 것”→“런쥔 커버곡 많이 해줘”[SS

NCT드림이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 앞서 레드카펫 위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

n.news.naver.com

 

지난해를 돌아본 재민은 “다사다난했다. 활동도 많이 했고 월드투어 콘서트도 끝냈고, 처음으로 ‘7드림’으로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의 스타트가 된 것 같다”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준비와 결과물들을 보여드리도록 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성→재민 형은 생각보다 더 많은 걸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요즘 욕심이 많이 생기는 거 같아서 보기 좋다. 조금 더 욕심내도 될 거 같다. 형이 뭘 할 수 있고, 뭘 잘할 수 있는지 큰 사람이 되기 위한 과정이 되는 해가 될 거 같다.

 

재민→런쥔 런쥔이 목소리를 참 좋아하는데 앞으로도 그 목소리 잘 지켜줬으면 좋겠다. 커버곡도 많이 내줬으면 좋겠고, 좀 더 귀여워졌으면 좋겠다. 2024년에는 런쥔의 해가 될 수 있도록 같이 힘내자!

 

엔시티 드림→시즈니 2023년 우리와 함께하느라 너무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 1년 안에 우리의 꿈을 많이 이뤄낼 수 있던 건 모두 시즈니 덕분. 2024년에는 우리가 시즈니를 놀라게 해 줄 수 있는 한 해가 됐으면!

반응형
©